경제

분양과 동시에 인기, 가평 럭셔리 단독주택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요트라이프를 실현 시킬 수 있는 가평 고급주택,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분양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입주하는 모든 사람이 영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곳. 요트라이프를 실현 시킬 수 있는 가평 고급주택,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이 분양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화려하기만 한 타 고급주택들과 차별화를 두어,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국내 최초로 요트·보트 실내 계류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인기 비결 중 하나이다. 7M높이의 실내 계류장에는 25대 가량의 요트를 보관 할 수 있고, 1년치 비용을 지불하면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덤으로, 청평호가 가까운 만큼 단지 앞의 클럽 티파니를 포함한 각종 수상레저까지 즐길 수 있어서 제대로 힐링이 가능하다. 차량 15분 거리에 위치한 프리스틴밸리, 아난티, 마이더스와 같은 대형 골프장으로 지상레저까지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서울과 가까운 청평호가 이 곳의 가장 큰 특징이다.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 30분거리로, 서울 강남권에서 35분이면 도착 할 수 있다. 출퇴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 주거가 가능하다는 말이다. 가평 타운하우스는 전 세대 청평호 조망권을 확보했다. 맑은 공기뿐 아니라 잔잔한 호수의 전망까지 내 집에서 편하게 만끽 할 수 있다는 사실은, 업무에 지친 현대인들의 숨통을 트이게 해준다.

가평 별장 인근으로 차량 5분~10분 거리에는 청심국제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교육기관, 청심국제병원 등의 의료기관, 우체국, 면사무소, 각종 대형마트가 갖추어져 있다. 인프라까지 완벽하여 실생활에 불편함이 전혀 없다.

주변 인프라 만큼이나 내부 구성까지 완벽한 가평 단독주택은 전 세대 모두 단독정원과 개별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그만큼 본인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여가시간을 즐기기 좋은 환경이다. 실내에는 스마트 홈IOT 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지열 냉 난방 시스템으로 관리비를 50%절감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내년 4월에 완공 되는 가평 럭셔리 타운하우스는 주양아이디에스가 시공하고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했다. 현재 1차 준공세대와 2차 토지분양으로 진행 중인데, 1차 준공 세대는 A타입 (대지 196평, 건평 110평)과 B타입 (대지 190평, 건평 50평)까지 총 두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2차 토지분양은 185평부터 195평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각자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 할 수 있다. 이렇게 1차 8세대와 2차 6세대, 총 14세대를 분양 중이다. 첫 분양 20일만에 1차 8세대 중 4세대가 계약 될 만큼 주목 받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