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보나벨라, 전성분 EWG그린등급 휴대용 여성청결제 ‘라프레쉬 페미닌 티슈’ 출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홈케어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가 민감한 Y존을 자극 없이 순하게 세정해주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휴대용 여성청결제 티슈인 ‘라프레쉬 페미닌 티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나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스트레스가 신체의 면역력을 급격하게 저하시켜 여성 질환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간지러움이나 분비물, 불쾌한 냄새나 심할 경우 질염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러한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Y존을 청결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처럼 Y존 건강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여성청결제뿐 아니라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티슈가 많이 선호되고 있다.

보나벨라의 신제품 ‘라프레쉬 페미닌 티슈’는 파우치 타입의 여성청결제 티슈로 물 없이 한 장의 티슈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시크릿한 디자인으로 ‘시크릿 티슈’로 불리고 있으며 파우치 안이나 손에 자신 있게 들고 다닐 수 있고 휴대전화에 가려지는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성에게 온화한 자연유래성분 99%로 구성된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여성청결제 티슈인 라프레쉬 페미닌 티슈는 예민한 Y존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pH와 유사한 pH5.4의 약산성 클렌저로 여성 고유의 산성 보호막을 유지해주며 피부를 보호하는 유익균이 함유되어 민감한 Y존의 pH 밸런스를 조절해주며, 피부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산뜻한 세정과 동시에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해준다. 더불어 자연에서 추출한 다마스크 장미꽃의 풍부한 향기로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시크릿 티슈는 생리기간뿐 아니라 외출 시, 여행 중, 운동 후, 출산 후 등 다양하게 사용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Y존 데일리 케어를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쉽게 내용물이 마르거나 이물이 혼입되기 쉬운 뽑아 쓰는 타입의 여성청결제 티슈와 달리 오염 걱정으로부터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프레쉬 페미닌 티슈는 미국 비영리 환경 연구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EWG 그린등급을 받은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피부자극지수 ‘0’으로 여성의 민감한 피부에 닿는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어진 착한 제품이다.

보나벨라는 Y존 케어 제품으로 여성청결제인 ‘시크릿 퓨어 클렌저’를 비롯해 이번에 여성청결제 티슈를 출시함으로써 여성건강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현재 보나벨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최대 15%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