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입대’ 김정훈, 日팬 위해 버스 12대 대절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군입대를 앞둔 가수 겸 연기자 김정훈이 직접 배웅 올 일본 팬들을 위한 관광 버스를 대절했다.

오는 28일 오후 1시 30분께 경기도 의정부 용현종 306 보충대에 현역병으로 입소하는 김정훈은 이에 앞선 1시 한중일 팬들과 짧은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김정훈의 마지막 입대 모습을 지켜보기 위한 일본 팬들이 약 500여명에 이를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정훈 측은 직접 12대의 버스를 대절하는 성의를 보였다.

김정훈 측은 “김정훈이 최근까지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인 덕에 직접 찾아오겠다는 현지 팬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공항에서 입소 장소까지 찾아오는 일이 쉽지 않아 버스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정훈이 몸소 입소 현장을 찾은 팬들이 불편함을 겪게 되는데 염려를 표하며 작은 배려로 아이디어를 내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성 보컬 듀오 UN 출신의 김정훈은 입대 후 일본에서 싱글 앨범 2장과 정규 앨범 1장을 포함해 총 3장의 음반을 발표할 계획이다. 6월 부터 발매될 이 앨범은 김정훈의 빈 자리를 그리워 할 일본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김정훈은 오는 7월 일본 내 개봉될 ‘카페 서울’의 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국내에는 ‘부산 국제영화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울신문NTN 최정주 기자 joojoo@seoulntn.com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