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커플’ 조권(2AM), 가인(브라운아이드걸스)이 불러 히트가 된 러브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2탄이 나온다.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는 지난해 12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고 있는 조권과 가인(이하 ‘아담커플’)의 러브송으로 발표 돼 각종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던 곡이다.
음반 제작사인 로엔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가제)’는 전작과 동일하게 이민수 작곡, 김이나 작사의 듀엣곡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SIGN’, 씨야의 ‘그놈 목소리’, 조권·가인의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등을 탄생시킨 ‘히트곡 제조기’ 이민수, 김이나 콤비의 참여소식에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네티즌 사이에서는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를 또 ‘아담커플’이 부를지에 대한 기대와 함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가 ’아담커플’의 러브송이 될지는 미지수다.
로엔 엔터테인먼트 측은 “조권과 가인 커플이 참여할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해 ‘우결’의 ‘용서커플’ 정용화와 서현의 참여 가능성을 열어 놓았다.
커플의 알콩달콩 러브스토리를 그릴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2’는 오는 6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조권 미니홈피
서울신문NTN 김수연 인턴기자 newsyouth@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