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듀오 ‘유브이’(UV)가 전국 아르바이트생을 위한 신곡 ‘편의점’의 독특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UV는 ‘편의점’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바이러스’에서 애니메이션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에 나오는 미소녀 캐릭터 페이트와 6년째 열애중이라고 밝혀 화제가 됐던 일명 십덕후 이진규 씨를 캐스팅했다.
UV 소속사 포리더스 측에 따르면 “이진규 씨는 실제로 편의점에서 오랫동안 아르바이트를 해왔고 UV의 신곡과 잘 어울릴 것 같아 섭외했다”고 말했다.
‘편의점’은 현재 많은 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지강민 작가의 포털 웹툰 ‘와라 편의점’ OST 수록곡으로 UV는 “편의점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웹툰을 보고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해 완성한 곡”이라고 전했다.
평소 만화를 좋아하는 UV는 “언젠가 기회가 되면 애니메이션 음악을 해보고 싶었다”며 “지강민 작가님의 캐릭터들이 우리 음악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이번 곡을 작업하게 됐다”고 ‘편의점’을 만들게 된 계기를 밝혔다.
UV의 ‘편의점’을 접한 네티즌들은 “즐겨보는 웹툰인데 신기하다. 목소리 너무 좋다”, “24시간 편의점알바여러분들 힘내세요”, “목소리가 이렇게 감미로웠던가. 중독성 강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뮤직비디오 캡처
서울신문NTN 강서정 인턴기자 sacredmoon@seoulntn.com
서울신문NTN 오늘의 주요뉴스
▶ ‘태양의 키스女’ 김지혜, 댄스-미모 ‘화제만발’
▶ 양세형, 이진욱 소시지사건 폭로…스타도 사람이야
▶ ‘귀신’ 유재석, 점심 사전차단에 길-정형돈 ‘정색’
▶ ‘꽃미남’ 닉쿤, 과거사진 들통…폭탄머리 ‘폭소’
▶ ‘최연소’ 지피베이직, 인기가요 첫선…네티즌 "섣부른 데뷔 글쎄"
▶ 오나미, ‘신민아 급’ 뒤태인증…“착각했다”
▶ ’구미호’ 신민아, ‘여신’ 인증셀카…"진정 베이비 페이스"
▶ 영화감독 박성범 별세…향년 41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