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부부’ 조권과 가인이 웨딩화보를 통해 배우 장동건과 고소영의 웨딩을 재현했다.
조권과 가인은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결)에서 발리의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본격적인 웨딩촬영에 들어간 가인과 조권은 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고 결혼식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가상 결혼식까지 올린 조권과 가인은 웨딩화보 촬영 중 장동건과 고소영의 웨딩 사진과 유사한 구도의 포즈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고개를 옆으로 기울여 맞대는가 하면, 바닥에 앉은 가인이 조권에게 부케를 건네는 등 익숙한 장면들을 연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조권과 가인은 오랜 염원이었던 키스에 성공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평소 가인에게 뽀뽀를 졸라왔던 조권이 과감한 진행에 실패하자 가인은 조권의 보타이를 잡아당기며 기습 키스를 실행했다.
가인의 키스에 조권은 깜짝 놀란 듯 눈을 꼭 감아버렸고, 가인은 자신의 돌발 키스를 부끄러워하며 도망쳤다. ‘아담커플’의 깜짝 키스신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디어! 웨딩촬영 중 가인의 기습키스”, “귀여운 아담커플”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진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화면 캡처, AM엔터테인먼트
서울신문NTN 박민경 기자 minkyung@seoulntn.com
▶ ‘우결’ 가인, 조권에 기습 키스…네티즌들 “드디어!”
▶ ’슈퍼스타K2’ 이보람, 만장일치 합격…이승철 극찬 "선천적 딴따라"
▶ 린 웨이링 "한국서 성접대 강요" 폭로…중화권 혐한류 확산
▶ ‘원스’ 스웰시즌, 공연중 팬 투신자살…국내외 ‘경악’
▶ 이휘재, 예비신부에 경고 "성형 발각시 결혼 무효"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