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김진오 기자] 삼보컴퓨터는 가을을 맞이하여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노트북과 23인치 모니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드림 폴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STARCRAFT Ⅱ -자유의 날개 무제한 이용권’ 증정, ‘중고 PC 보상 판매’ 등 신규 구매 고객과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또한, 30년간 TG삼보를 성원해주신 고객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신청만 해도 3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빵!빵!빵!한 보상판매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빵!빵!빵!한 보상판매프로그램’은 삼보컴퓨터 구매고객은 물론 타사 제품 보유고객에게까지 범위를 확대하여, 기존 보상 판매와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중고 보상판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TG삼보 홈페이지에서 중고보상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고객에게는 3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즉시 발급되며, 발급된 쿠폰은 TG삼보 중고보상 판매 행사 페이지에서 사용 할 수 있다.
특히, 중고보상을 통해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무상서비스기간을 6개월 연장하는 스페셜 쿠폰도 함께 제공하는 등 사후 서비스면에서도 파격적인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김진오 기자 why@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