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에서 온 편지’와 ‘천국에서 온 편지’가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주목을 끌고 있다.
9월 3일 방송된 KBS 2TV ‘스펀지 제로’에서는 미래에 벌어질 일을 모두 알려주는 이색 사이트가 소개됐다.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는 접속 후 이름 나이 성별을 작성한 후 ‘천국으로 접속하기’ 버튼을 누르면 미래의 자신이 현재의 나에게 보내온 편지를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휘재는 2042년 70세가 되는 어느 날 계단에서 떨어져 사망한다는 다소 섬뜩한 미래가 펼쳐졌다. 또 개그맨 겸 가수 허경환은 96세까지 장수한다는 예언이 나타났다.
이와 함께 ‘지옥에서 온 편지’ 사이트 역시 인기몰이 중이다. 이는 앞서 소개한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와 반대로 지옥에서 사람의 미래를 예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먼 훗날 지옥에서 자신에게 보낸 메시지가 담겨 있어 네티즌들을 공포에 떨게 하고 있다.
현재 두 사이트는 방송을 보고 몰려든 국내 네티즌들의 폭주로 서버가 다운돼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한편 방송을 본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은 “신기하다”, “나도 당장 해봐야겠다”, “나는 2년 뒤에 물놀이 익사사고로 죽는다는데?”, “특이한 거 잘 만들고 좋아하는 일본답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KBS 2TV ‘스펀지 제로’ 화면 캡처
서울신문NTN 오영경 인턴기자 oh@seoulntn.com
▶ ’이루 前연인’ 최희진, 미니홈피 ‘낙태주장’ 글삭제…왜?
▶ 이다해, 짐승녀 변신?…탄력있는 몸매로 ‘눈길’
▶ 한지우 "얇은 허리, 콤플렉스"…’입만 열면 자기자랑?’
▶ 닉포프의 몰제브카 삼각지, 지구에 외계인 서식지?
▶ 소녀시대 Gee, 거꾸로 틀면 성관계 표현 가사? ‘논란’
▶ 故 다이애나비 속옷광고 논란 가속화…’사망 13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