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귀여운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제르미 시절로 복귀했다. 한층 깔끔해진 헤어스타일이 이홍기의 외모를 돋보이게 한다는 평이다.
이홍기는 9월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국에 도착했음을 알리며 “머리 자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직 속 이홍기는 일명 김장훈 스타일이라 불렸던 바이올렛 장발 헤어 대신 짧고 검은 머리를 선보이고 있다.
같은 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를 통해 공개된 이홍기의 헤어스타일은 타이틀곡 ‘사랑 사랑 사랑’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미소년 이미지를 완성했다.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모습이 그간 밝고 쾌활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모습과 상반돼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이홍기가 지난달 31일 SBS라디오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응원 댓글 10000개 이상이 오면 머리스타일을 바꾸겠다”고 약속했던 바를 상기하며 감동을 표했다.
팬들은 “전보다 귀엽고 쓸쓸해 보이고 아련해 보여”, “변신 굿! 머리 바꾸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이래야 홍기인데 잠깐 잊을 뻔 했다”,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 “기대도 안했는데 선물 받은 느낌” 등 기쁨을 전하며 이홍기의 변신에 적극 호응을 보냈다.
사진 = 이홍기 트위터
서울신문NTN 전설 기자 legend@seoulntn.com
▶ ’이루 前연인’ 최희진, 미니홈피 ‘낙태주장’ 글삭제…왜?
▶ 이다해, 짐승녀 변신?…탄력있는 몸매로 ‘눈길’
▶ 한지우 "얇은 허리, 콤플렉스"…’입만 열면 자기자랑?’
▶ 닉포프의 몰제브카 삼각지, 지구에 외계인 서식지?
▶ 소녀시대 Gee, 거꾸로 틀면 성관계 표현 가사? ‘논란’
▶ 故 다이애나비 속옷광고 논란 가속화…’사망 13주기’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