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2AM 멤버 임슬옹에 이어 ‘91라인’과의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키는 14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동운 미르 키 진운 재진-우리 다섯이서 대박토크를 나눴지. 흐흐 91 대박!! (사진 찍을 때는 다 모이질 않았어요ㅠㅠ)”라고 촬영 당시 자신과 같은 연도(1991년)에 태어난 친구들과 대화를 나눴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키와 비스트 멤버 손동운, 2AM 멤버 정진운, 세 명이 브이(V)자를 그리고 있는 모습만 보이고 나머지 엠블랙 멤버 미르와 FT아일랜드 멤버 재진은 자리에 없다. 동운이 햇볕을 피하려고 하는 듯 우산을 들고 있는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키의 미투데이에 방문한 네티즌들은 “무슨 얘기들 했을까 너무 궁금하네”, “‘옳다구나’ 하고 수다 떨었을 네 모습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91라인 완전 대박!” 등의 즐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임슬옹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91라인’ 동운 미르 키 진운 재진이 함께 모여 있는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오는 25일과 26일 오후 9시 45분 2회에 걸쳐 방송되는 MBC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에는 그룹 슈퍼주니어, 샤이니, f(x), 포미닛, 비스트, 엠블랙, 시크릿, 시스타,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FT아일랜드 등 총 120명의 아이돌이 모여 육상 경기를 펼친다.
사진 = 키 미투데이 / 사진 설명 = (왼쪽부터) 샤이니 키, 비스트 손동운, 2AM 정진운
서울신문NTN 강서정 기자 sacredmoon@seoulntn.com
▶ 유재석 닮은꼴 외국 여자 단역배우 화제
▶ 신민아 72시간 일상은? "샤워하고 스포츠카도 타고"
▶ 김성은 심경고백 "父 사업실패…수면제 자살 시도"
▶ ’김탁구’ 전인화-전광렬, 통 큰 선물 "한우+고급 화장품"
▶ 장미인애, ‘19금’화보 아니어도 일상이 ‘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