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옥션은 오는 24일까지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판매자 칭찬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한국브랜드경영협회(KBMA)에서 주최하는 ‘2010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에서 옥션은 온라인 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옥션은 이를 기념해 칭찬 글을 올린 구매자와 많은 추천을 받은 판매자에게 각각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구매자는 감동 받았던 옥션 판매자 사연을 작성해 등록할 수 있으며 옥션 회원들의 추천 수에 따라 총 50명의 작성자에게 옥션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구매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총 50명의 판매자에게는 이머니(e-money)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회원들의 추천수가 많은 1위부터 10위의 칭찬글 작성자에게는 3만포인트를, 11위부터 30위까지는 1만포인트, 31위부터 50위에게는 5000원 상당의 옥션포인트를 증정한다.
특히 가장 많은 구매자들로부터 칭찬을 받은 판매자 50명에게는 옥션 판매 시 무료로 광고를 등록할 수 있는 이머니 10만원권을 지급한다.
양경덕 옥션 브랜드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수상은 옥션을 이용하는 모든 회원들에 의해 만들어진 성과로 생각되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제일의 오픈마켓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