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크림제품 중 악마크림으로 잘 알려진 라라베시의 결식아동 후원캠페인은 매달 구매고객중 20명을 선정하고 이들 이름으로 결식아동을 후원한다. 후원금은 매달 20명의 구매금액 전액과 회사차원의 기부금이 보태져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에 전달될 예정이다.
라라베시는 올 상반기 악마크림 시리즈를 12만개 이상 판매하며 수분크림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회사측은 고객과 함께 하는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고 ‘구매는 곧 후원’이라는 간단한 절차를 통해 고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후원행사를 마련했다.
라라베시 측은 “자장면 배달부로 일하면서도 결식아동 후원에 물심양면 힘쓰다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된 고 김우수씨의 선행을 기리면서 후원캠페인이 진행된다”며 “눈에 띄지않아 모르고 지나쳤던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중소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네티즌들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행사’, ‘신선한 캠페인’, ‘기부도 하고 화장품도 받고 일석이조’, ‘후원이 늘어 많은 아이들이 배불리 먹었으면 좋겠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최근 실시한 라라베시의 ‘애니타임 3개월 리펀드서비스’에도 큰 관심을 보이며 반기고 있다. 이 서비스는 업계 최장기간 보증제도로 3개월 이내면 쓰던 제품도 환불이 가능하다는 내용이다.
인터넷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