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다이어트는 음식과 약품 섭취를 통하거나 운동으로 살을 빼는 등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건강을 지키면서 요요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운동이 더 효과적”이라고 조언했다.
이런 가운데 전 세계 40개국 35만 명이 이용하는 신개념 체지방 연소 운동으로 인기몰이 중인 ‘하이폭시’가 하이폭시 메소드라는 고유의 운동 원리를 널리 알리고 그 효과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이폭시 제1기 체험단’을 운영하며 많은 여성들의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폭시(www.hypoxikorea.com)는 현재 3명의 체험 도전자를 선정, 도전자의 체형을 고려하여 계획된 개인별 하이폭시 운동법은 두 달간 3회 격일로 진행된다.
하이폭시 운동을 통해 도전자 개인의 블로그에 하이폭시 다이어리를 작성하여 매주 블로그나 공식 SNS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체지방과 전체적인 신체 부위에 대한 둘레길이 등 사이즈 감소율을 실감할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하이폭시의 저강도 운동법은 30분씩 주 3회, 2개월간 이용하면 탄력적인 피부와 함께 원하는 부위의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단기간에 원하는 몸매를 만들고 싶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하이폭시 스튜디오 1호점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 파이낸스센터(GFC) 엑슬 피트니스 내에 입점해 있으며, 향후 3년 내 100개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인터넷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