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A씨는 웰빙 슈즈에 많은 관심을 갖던 중 ‘카누’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발의 피로를 최소화 해주는 웰빙 카누 슈즈 ‘레게타카누’(RegettaCanoe)를 구매했다.
㈜쏠프로바이더(대표 이용진)는 이미 국내에 키프(keep) 슈즈와 그라인더스(Grinders) 부츠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경험을 바탕으로 레게타카누를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레게타카누’(RegettaCanoe)는 컴포트 슈즈로 카누 모양을 모티브로 하여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솔과 컬러풀한 스트랩까지 더해져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슈즈 브랜드다.
특히 여성용 메인 제품인 에그힐(Egg Heel)과 남성용 메인 제품인 빅풋(Big Foot)은 레게타카누의 아이덴티티가 가장 잘 표현된 제품으로 무릎과 엉덩이의 가중을 줄여주며, 인간의 발에 가장 편한 라인을 만들어 발의 피로를 최소화 해준다.
또한 일반적인 사람들은 물론 평발과 발가락이 변형되는 건막류에 효과적인 인솔 디자인으로 전세계 어느 나라 사람들보다 활동적인 한국인의 삶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에그힐과 빅풋 제품의 가격은 각각 79,000원과 89,000원.
이용진 대표는 “더 이상 디자인뿐 만이 아닌 안락함과 기능성까지 겸비한 컴포트 슈즈인 레게타카누가 국내 신발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며 “2014년부터 성인 남녀 외에도 키즈라인까지 전 연령대를 모두 커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