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후 12시, 나만의 커플링이 내 손안에~
본격적인 결혼준비에 앞서 웨딩박람회로 주말 데이트를 나서는 커플이 늘고 있다. 유명 웨딩 브랜드가 총 집합한 웨딩박람회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풍성한 사은 선물이 기다리고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주기 때문이다.듀오웨딩페어는 인기 웨딩상품과 최신 정보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혼준비에 실질적 혜택이 되는 이벤트로 무장해 예비부부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니셜 커플링 증정 이벤트는 벌써부터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이틀간 진행되는 커플링 증정 이벤트는 현장 방문객 총 100쌍에게 매일 오후 12시 지노화인주얼리의 커플링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교환권을 받은 고객은 현장에 마련된 지노화인주얼리 부스에서 원하는 이니셜 또는 문구를 정할 수 있어 둘만의 의미 있는 커플링을 만들 수 있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커플링 증정 이벤트는 이전에도 반응이 좋았던 이벤트라 감사의 뜻으로 한번 더 준비하게 됐다”며 “예비부부가 실질적으로 원하는 혜택을 앞으로도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제 17회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을 통해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며, 예약자에게 웨딩패키지 최대 1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