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리조트 콘도회원권, 레저•스파•맞춤형 프로그램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 높아
직장 송년회 문화가 변하고 있다. 음주가무가 주를 이루던 송년회는 옛말. 최근 들어 여행과 레저를 접목해 즐길 수 있는 리조트형 이색 송년회가 주목을 모으고 있다.이러한 추세와 맞물려 최상의 스키 시설과 설질을 자랑하는 평창 휘닉스파크는 스키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기업회원들 사이에서 인기다.
15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한 중소기업의 경우 연말에 직원 스키캠프를 겸해 송년회를 스키장이 있는 휘닉스파크에서 진행하고 있다. 자칫 무의미해 질 수 있는 술자리를 대신해 레저를 겸한 송년회가 임직원의 사기 진작과 단합 도모에도 효과적이라는 것이 기업 관계자의 반응이다.
기업들을 위한 휘닉스리조트의 스마트무료회원권(무기명)은 일시불 기준 2,200만원(스탠다드)의 비용으로 연간 30일 동안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무기명회원 카드 4매가 발급되고 스키 시즌권 4매, 워터파크 무료 이용권 10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리조트 내의 각종 연회시설 이용 시에도 무료 혜택이나 할인이 적용돼 훨씬 경제적인 비용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또한 무기명 리조트 회원권을 보유한 법인회원만을 위해 휘닉스파크 담당 매니저가 기업 특성과 행사의 성격을 고려해 부대시설과 레저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제안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휘닉스리조트의 회원은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와 워터피아, 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부대시설을 한화 회원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최근 제휴를 맺은 블루헤런G.C와 블루원리조트•블루원보문CC(경주)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휘닉스리조트의 스마트무료회원권은 계약기간이 만료되면 보증금이 전액 환불되는 100% 환급형으로,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휘닉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www.phoenixresort.co.kr)를 통해 더욱 자세한 혜택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