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웨딩홀 등 결혼 준비에 대한 정보 공유 사이트 ‘위뷰’ 론칭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그린데이엠앤에스는 결혼 준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전문적인 리뷰를 볼 수 있는 사이트 ‘위뷰’(www.weview.kr)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위뷰는 예비신부들의 감성 웨딩 리뷰 공간으로 웨딩에 관련된 모든 것의 체험 리뷰가 모여 있는 온라인 사이트다.

위뷰에 올라가는 모든 리뷰는 결혼 적령기 또는 결혼 경험이 있는 파워 블로거와 기자단이 업데이트하며 직접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이 포함된 체험형식으로 작성된다.

특히 위뷰의 메인 서비스인 ‘웨딩홀 방문 리뷰’는 기존 웨딩홀 업체, 웨딩 플래너, 바이럴 마케팅업체 등에 의해 제공되는 뻔한 컨텐츠에서 벗어나 웨딩홀을 직접 방문 및 체험한 파워블로거와 취재 작가에 의해 작성되는 만큼 예비신부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실질적인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또 기존 웨딩 플래너 기반 사이트와는 달리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사이트 내 모든 컨텐츠 내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으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 및 웨딩 플래너의 홍보 관련 전화 걱정이 없다.

위뷰 마케팅팀 김현종 팀장은 “위뷰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입장에서 직접 방문하고 체험한 웨딩 리뷰가 실제 예비 신부, 신랑에게 그대로 전달되는 공간이다”며 “별도의 회원가입이 없어 각종 결혼 관련 정보를 얻는데 부담스러운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최고의 결혼준비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뷰는 매달 예비 신랑, 신부에게 꼭 필요한 웨딩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