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센스

‘매머드급’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4월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일반적인 결혼준비기간은 180일. 봄이 다가오면서 가을시즌 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웨딩박람회를 찾고 있다. 이전과 달리 최근 웨딩박람회는 단순 웨딩컨설팅 상담뿐 아니라 현장 웨딩체험과 다양한 이벤트, 사은품 등으로 즐길거리를 제공해 참여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국내대표 웨딩브랜드인 ㈜아이니웨딩네트웍스에서는 웨딩성수기 시즌을 맞아 4월 12일~13일 이틀간 고속버스터미널 센트럴시티호텔 6층 밀레니엄홀에서 초대형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아이니웨딩은 엄선된 협력업체 네트워크와 가격정찰제, 국내최다 수준 12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의 개인별맞춤 컨설팅으로 매회 성공적인 웨딩박람회 집행을 이어오고 있다. 방문객 또한 예비부부들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지인 등 다양한 분포를 보이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아 보다 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 전관에서 진행될 초대형박람회인 만큼 많은 국내대표 웨딩업체들이 참가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상담 및 현장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스마트한 박람회구성의 일환으로 각 드레스업체 부스에 설치된 모바일 NFC기능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드레스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당드레스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계약자 선착순 200명에게 결혼준비과정을 담은 웨딩스토리 포토앨범을 직접제작, 증정하고, 25만원 상당의 신부스킨케어 전액지원, 35만원 상당의 폐백음식서비스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있다.

이 외에도 웨딩박람회 참가신청자중 추첨을 통해 신혼가구 전액지원 1명, 하와이 신혼여행 전액지원 1명, 3부다이아와 다이아목걸이 2명, 스드메 전액 무료진행 3명에게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져 관심을 끈다. 계약과 상관없이 박람회 참가고객 전원에게 아벤느 미스트, 롯데면세점 최대 15% 할인권,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를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니웨딩 홈페이지(www.iniweddi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