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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수매트, 사후관리도 역시 스팀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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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의 기준 스팀보이 CLEAN-UP 서비스

프리미엄 온수매트 스팀보이에서 기존 자사 고객들을 위한 CLEAN-UP 점검 서비스를 시작했다.

CLEAN-UP 점검 서비스란 기존 구매 고객들의 지속적인 만족감을 위해 펼치는 서비스로 보일러에 생긴 생활기스나 얼룩 등을 말끔하게 세척해주고 보일러가 올바르게 작동되는지 기본점검을 해주는 스팀보이만의 특별한 사후관리 서비스이다.

서비스 대상으로는 기존 T모델(T-1100,T-1200,T-1200A,T-1300)들이 해당되며 서비스는 기존 A/S접수 방식 중 하나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스팀보이)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스팀보이 온수매트는 이와 같은 서비스를 기존고객들에게 모두 알리기 위해 스팀보이 홈페이지와 SNS, 네이버 카페 등을 통해 공지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 역시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스팀보이는 “이번 서비스는 기존 온수매트 업체들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사후관리 서비스이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다운 스팀보이만의 서비스를 계속하여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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