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민건설이 113대1이라는 최고 경쟁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청약을 마감한 상남큐비 메종드테라스가 4월1일부터 4월3일까지 총 3일간 계약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생활형 숙박시설로 창원 핵심 지역인 성산구 상남동 77-2, 77-3번지에 들어서게 될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는 뛰어난 입지조건과 창원 최초 전 세대 테라스가 있는 이층형 구조로, 분양 전부터 접속자가 폭주해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 되는 등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모델하우스 오픈일에도 관심 고객들이 구름인파 행렬을 이룬 바 있어 당연하게 1차 청약 마감이 예상되었으나, 최고 경쟁률이 113대1이나 나올지는 몰랐다고 ㈜길민건설 관계자는 밝혔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계약은 물론 건축까지 빨리 완료되길 바라며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가 들어서면 랜드마크 기능은 물론 주변 부동산 가격의 동반 상승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사무실이 곧 창원으로 이전하여 이번 분양을 알아봤다는 박정현(42) 씨는 벌써부터 입주날이 기대된다며 "테라스에서 친지, 친구들과 함께 바비큐 파티도 열고 주말 농장 갈 필요도 없이 아이들과 텃밭에서 채소도 기르고 하면 스트레스가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 오픈일에 마산합포구에서 왔다는 김지현(32) 씨는 시부모님과 함께 사는 중인데, 고부 갈등은 없지만, 신혼 기분을 제대로 내지 못해 안타까웠는데 이층형으로 분리된 구조라 그래도 비교적 자유롭게 남편과 신혼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보러 왔다며 웃었다.
㈜길민건설 관계자는 폭발적인 관심과 성공적인 청약 마감에 대해 "창원 시민을 비롯, 부산, 울산, 대구, 김해 등 각지에서 찾아주신 신청 고객들께 감사 드리며, 계약이 완료되는 대로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를 약속 드린 것 이상의 멋진 건물로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상남 큐비 메종드테라스의 분양 관련 문의 전화는 055-286-0011 이며,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메종드테라스.com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