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는 모델 이영애를 내세운 ‘에스터C’ TVC를 9월 1일부터 온에어 한다.
한국솔가㈜는 이영애와 모델 계약을 채결하고 8월 중순 촬영을 마쳤다. 이번 TVC는 9월 1일부터 공중파를 비롯, 케이블과 종편 등을 통해 대대적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국솔가의 대표 비타민C 제품인 ‘솔가 에스터-C’는 높은 흡수율과 체내 이용율로 1989년 미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소화관에 부드럽게 작용하며 위장장애 없이 공복에 섭취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임에도 불구하고 PH중성으로 산성을 나타내지 않아 위에 자극이 없으며 면역계에서 24시간 지속된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솔가 에스터-C는 이러한 특징과 함께 ‘코셔(Kosher)’ 인증을 획득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 “코셔” 인증은 유태인 정결식품 인증이라고도 하며, 사용 원료에서부터 제조단계, 기계 설비 등이 코셔의 기준에 부합해야만 획득 할 수 있는 까다로운 인증제도이다. 또한 코셔 인증 유효 기간은 1년으로 매년 기준에 맞추어 갱신해야지만 유지 할 수 있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이영애씨의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이미지와 두 아이의 어머니, 아내로서의 안정적이고 건강한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 계약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 사임당으로 복귀 예정인 이영애씨를 모델로 발탁한 만큼 보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국솔가만의 가치와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68년 전통의 솔가는 100% 품질관리가 가능한 소량생산 방식을 채택하고 최고급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이다. 또한 유태인 정결 식품 인증인 ‘코셔’와 이슬람 율법에 의해 허용된 것을 뜻하는 ‘할랄’인증을 획득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