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경험이 없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시스템이 잘 갖춰진 프랜차이즈 본사는 오픈 초기부터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된다.
프랜차이즈 창업은 개인 창업과 달리 본사 시스템을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운영관리가 수월할 뿐만 아니라 본사의 체계적인 홍보 시스템을 잘만 활용하면 광고효과까지 톡톡히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쌈배달전문점 미스터보쌈은 작은 매장에서도 쏠쏠한 수익을 올리고 있어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을 고민하는 창업주들 사이에서 자주 거론되고 있다. 이는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는 물론 시설 투자비용과 점포 임대료, 인건비를 비롯한 기타 부대비용을 줄여 꾸준한 매출 상승과 더불어 마진율을 극대화시켜 그만큼 위험부담은 상대적으로 줄어들고 사업 운영 기간을 길게 가져갈 수 있기 때문이다.
미스터보쌈의 경우 저비용 고효율 가맹점 육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 창업자금을 비롯해 창업 여건이 불리하더라도 사업 의지가 강한 예비점주들에게는 본사가 적극적인 지원을 전개한다. 경제성이 높은 점포를 선정해주고 지역 밀착형 홍보마케팅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갖출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무김치와 백김치를 본사에서 직접 만들어 완제품형태로 제공을 하는 등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운영상 어려움을 최대한 줄임으로써 가맹점주들의 높은 사업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
전국적으로 8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미스터보쌈의 본사 관계자는 "작은 매장도 적절한 투자와 부대비용을 절감해 운영하면 충분한 매출을 얻을 수 있다. 이를 위해 본사에서는 예비 점주들의 보다 합리적이고 확신 있는 의사 결정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미스터보쌈은 현재 100호점 계약 전까지 300만원 가량의 포장설비지원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전화(02-2671-5379)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