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500대 기업 WEGO그룹과 계약하여 중국시장 진출
최근 외식 트렌드는 퓨전 요리가 대세이다. 다양한 요리의 조합이 만나서 많은 사람들의 식감을 돋우는 그야말로 익숙하지만 또 새로운 요리들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요즘 뜨는 유망창업아이템 불초밥전문점 고기한입 술한잔도 이러한 트랜드의 중심에 서 있는 프랜차이즈 이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미니화로에 소고기 중 맛있는 부위라 평가를 받는 갈비살과 살치살을 화로에 구워 초밥에 올려먹는 이 퓨전요리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조합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매장에 가면 무조건 줄을 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S.N.S 상의 사진과 후기는 그 인기를 반증하는 증거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입소문이 나고 있다. 불초밥과 반주를 곁들인 한상은 그야말로 최고의 세트메뉴로 각광을 받고 있다.
최상급 고기를 사용하며 소고기를 화로구이에 바로 구워 육즙이 살아있는 채로 초밥에 올려먹는 그 맛은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을 만큼 고정적인 매니아 층을 이미 많이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고기한입 술한잔은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며, 이미 전국적으로 10여개의 매장이 오픈을 하며 승승 장구 하고 있다. 특히 이미 창업을 겪어본 사람들이 업종전환시 눈여겨 봐야할 아이템으로 창업자들에게 소문이 나있어 연내에 20개 이상의 매장이 오픈할 것으로 전망이 되어지고 있다.
이러한 고기한입 술한잔의 인기는 중국 시장에 까지 전해지면서 지난 10월 중국 위고 그룹과 중국진출 계약 체결하였다. 또한 미국진출도 현재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연내 중국 진출연초에는 동시에 미국진출도 이루어 질 것으로 보여진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