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의 살아있는 전설 ‘토익킹’ 김대균 강사의 100가지 비법으로 영단기에서 신 토익 전 무조건 토익 종결하자
‘토익 킹’ 김대균 강사의 100가지 비법을 담은 토익 교재를 영단기에서 무료로 배포한다는 소식에 신토익 도입 전 겨울방학 안에 토익을 졸업하려는 학생들의 뜨거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영단기는 신토익 도입 전 토익 고득점 획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토익킹 김대균 선생님 스페셜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익유형변경으로 어려워질 신토익이 도입되기 전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토익의 살아있는 전설 김대균 선생님 강좌 할인, 강좌 수강 기간 연장,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영단기는 신토익 전 토익 졸업을 돕기 위해 김대균 선생님의 토익백서 종합반(RC+LC) 수강신청 시 김대균 선생님의 토익 비법이 담긴 토익교재를 무료로 증정하고, 강좌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신토익 도입 전까지 토익 고득점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강좌 수강기간을 신토익 전(2016년 5월 29일)까지 무한으로 연장할 수 있다.
김대균 강사는 토익 시험 약 200회 만점에 이르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토익 최다 만점 강사’로 지난 17년 간 오직 토익만 가르치며 획득한 토익 ‘스킬’과 토익에 나오는 개념만 뽑은 ‘기본기’를 반영한 탄탄한 강좌를 통해 많은 토익 수험생들에게 ‘토익킹’으로 불리고 있다. EBS FM ‘김대균 토익킹’ 프로그램을 12년 간 진행하며 많은 토익 수험생들과 소통해오고 있는 진정한 토익 대표 강사다.
이와 더불어 영단기는 김대균 선생님의 강의를 수강하고 정성이 담긴 수강후기를 남기면 참여한 전원에게 비타500을 증정하는 ‘수강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다.
영단기의 ‘토익킹 김대균 선생님 스페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