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은 10월 28일 ‘2017학년도 학점은행제 미용학전공 학사학위 신(편)입생 모집계획’을 발표하고, 오는 11월 7일부터 화요편입반 및 주2일제(신입학)반 각 8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특히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대학교에서 운영하는 부설교육기관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흐름을 반영하여 파격적인 특전 혜택을 마련했다. 수강 교과목의 실습재료 무료 지원을 비롯해 매학기 등록전(21학점 기준) 최소 17%(42만원)에서 최대 35%(88만2천원)의 장학감면혜택, 등록후 성적 및 간부장학금, 석화도서관 장기 열람·대출, 학위취득 행정절차(학습자등록, 분기별 학점인정신청 등) 일체대행 등 실질적인 지원혜택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정화예술대학교 교육시설 이용, 미용전공 및 직무능력향상 재교육 프로그램인 정화뷰티아카데미의 무료교육(20만원 상당), 대학과 맺은 산학협력업체 근무자의 졸업학기까지 총 350만원 상당의 장학감면혜택제공 등 학습자들을 위한 지원제도와 편의를 제공한다.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 권한조 원장은 3일 "최근 학령인구가 급감함에 따라서 '선취업-후진학'이 교육계의 화두가 되고 있다"며 "이번 학사편입 주1일제 과정 등이 학위과정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교육과정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화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학사편입은 물론 학사 신입학 정보 등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