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고다 강남학원, 겨울방학 대비 오픽 무료특강 개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강남오픽학원 파고다 오픽의 신 이현석, 김소라 강사가 오는 29일 오후 겨울방학 대비 오픽 무료특강을 파고다 강남학원 7층 이벤트 홀에서 개최한다.



강남오픽학원 파고다 오픽의 신 이현석, 김소라 강사가 오는 29일 오후 겨울방학 대비 오픽 무료특강을 파고다 강남학원 7층 이벤트 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12월 오픽시험에 출제됐던 신규 문제들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또한, 최신 오픽시험 2세트를 직접 풀어보는 시간을 통해 오픽 정기시험에서 본인의 실력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노하우도 공개할 계획이다.

이현석 강사는 "오픽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도움 없이는 단기간 등급 취득이 쉽지 않지만 체계적인 교재와 학습 모델로 고강도 훈련을 하면, 단 2주 강의를 들어도 상위 등급 취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채점관들이 원하는 고급 문장구조만 선별해 연습을 하면, 의외로 등급 취득이 쉬운 경우도 있다”며 “어떤 어법과 표현들이 더 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는지를 파악하고, 정확하게 들리도록 발음과 강세 훈련을 하는 게 관건”이라고 전했다.



‘오픽의 신(神)’ 소속의 김소라 강사는 "수강생들은 실제 시험에 자주 나오는 빈출도 상위 주제만 엄선해서 그에 필요한 표현들을 선별해 말하는 연습을 하면, 본인의 실제 영어 실력에 비해 단기간에도 더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다”며 “오픽은 생활 밀착형 주제를 다르므로, 그 특성상 영어회화 실력도 함께 향상될 수 있어 좋다’고 조언했다.

오픽 특강 참석자들에게는 수강할인권과 최신 오픽 교재를 무료로 선착순 배포하고, 전원에게 오픽 시험자료를 제공한다. 강남오픽학원 파고다의 겨울방학 대비 오픽 무료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