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프로골퍼 리디아고,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KANUDA) 모델 발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KANUDA)가 LPGA 여자프로골프 세계랭킹 1위 리디아고 선수를 골퍼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모델로 발탁했다.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KANUDA)가 LPGA 여자프로골프 세계랭킹 1위 리디아고 선수를 골퍼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모델로 발탁했다.

23일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 위치한 가누다 매장에서 리디아고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계약체결식 및 사인회가 개최되었다. ‘가누다와 함께하는 리디아고 선수 사인회’는 수백 명 팬들과 언론매체 등이 참석했으며 순조롭게 진행됐다.

이날 리디아고 선수는 “계약체결을 하기 전에 가누다 제품을 써 볼 수 있을지 물었다. 골프와 관련된 의류나 용품들의 협찬은 많이 받아봤지만 베개는 처음이어서 의아했는데, 가누다 베개를 한 달 정도 사용해보니 잠을 정말 잘 자게 되었다”며 “요즘에는 아예 들고 다니면서 쓰는데 이번에 한국에 올 때도 트렁크에 담아 왔다.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내야 가누다에도 도움이 될 테니 열심히 해야 하는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고 계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가누다의 브랜드 오너 ㈜티앤아이 유영호 대표이사는 “경기의 특성상 전세계를 누비는 LPGA골프 선수들은 컨디션 조절이 매우 중요하다고 들었다. 양질의 수면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컨디션 조절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햇다.



이어 “가누다는 인생의 1/3을 차지하는 수면의 질을 높이자는 슬로건으로 연중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데, 이런 의미에서 리디아고 선수와의 만남이 참 뜻깊다"며 "리디아고 선수를 통해 글로벌 골퍼들에게 가누다 베개의 효능을 좀 더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계약 체결의 배경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가누다(KANUDA)는 물리치료의 고급기법인 도수치료기법이 적용되어있는 기능성 베개로 머리에만 베개를 벤다는 편견을 깨고 신체 각 부위에 최적화된 베개를 생산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국내외 특허와 유럽 CE 및 미국 FDA 인증은 물론 물리치료사협회의 인정 받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