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여의도학원이 올패스 기초회화문법 수업에 추가로 올패스 베이직스피킹 수업을 신설하고, 오는 7월 3일부터 강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여의도 파고다어학원은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도록 재수강률 및 고객추천지수 1위의 애나 이 선생님을 내세워 기초영어회화 강좌를 선보인다.
올패스 기초회화문법은 영어를 처음 시작하거나 오랫동안 영어공부를 하지 않은 이들을 위한 레벨로 영어를 시작하는 이들이라면 필수적으로 들어야 할 수업이다. 회화에 꼭 필요한 문법을 다루며, 다양한 회화표현과 영작을 통해 자주 실수하게 되는 문법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수업이다.
올패스 베이직스피킹은 영어 회화를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필수 수업이다. 간단한 문법을 배운 후 이를 정확하게 정리하여 활동과 게임을 통해 회화에 바로 써먹는 연습을 하게 된다.
올패스 기초회화문법은 문법에 초점을 맞추고, 올패스 베이직스피킹은 회화에 초점을 맞춘다. 2개의 강좌를 통해 학생들은 본인의 입맛에 맞는 강의를 선택하거나, 동시에 들음으로써 영어 실력을 빠르게 향상 시킬 수 있다.
파고다 여의도학원의 애나 이 강사는 “강의 타이틀이 올패스인 만큼 영어회화 외에도 모든 영어시험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방식으로 영어를 공부하면서 진짜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수업”이라고 전했다.
초급 영어학습자 수준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아울러 6월 25일까지 등록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애나 이 강사 및 올패스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여의도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