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식물성 멀티비타민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4주 체험 품질보장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캠페인은 4주간 비타민을 섭취하고, 몸의 변화가 없으면 100%환불을 보장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특히 ‘어린이 비타민은 직접 섭취해보지 않고 맛과 품질의 차별성을 느낄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기획되었으며, 매년 진행되고 있는 네이처스플러스의 대표 캠페인이다.
4주 체험 품질보장제는 네이처스플러스 공식 쇼핑몰, GS SHOP,쿠팡 등 온라인 대형몰을 비롯 약국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되며, 구입한 후 4주간 섭취한 뒤 제품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환불을 신청하면 된다. 단, 구입 후 4주 이내 제품의 환불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스플러스 판매 약국 및 쇼핑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네이처스플러스의 어린이영양제 ‘애니멀퍼레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잡지인 비타민 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 어린이 건강 분야에서 수상횟수 1위(2002-2007 Vity Awards중14회)를 기록한 바 있으며, 한국 아이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10년간 꾸준히 맛 개발을 해온 결과 국내에서도 맛있는 어린이비타민으로 인정받고 있다.
애니멀퍼레이드는 과일, 야채 등 천연 식물을 원재료로 한 프리미엄 식물성 어린이비타민으로, 멀티비타민을 비롯하여 어린이아연, 어린이칼슘, 어린이비타민D등 어린이들의 면역과 뼈 건강을 위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관계자는 “우리 아이가 거부감 없이 영양제를 잘 먹을지, 수많은 어린이비타민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중인 분들에게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애니멀퍼레이드 어린이비타민을 추천했으며, 특히 어린이아연 ‘애니멀퍼레이드 키드아연’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므로 다가오는 여름철 유행하는 어린이 감염병 예방을 위해 어린이비타민과 함께 추천 한다”고 전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