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中네티즌 “장동건은 이미 세계 최고의 무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한류스타 장동건이 할리우드 영화 ‘런드리 워리어’(Laundry Warrior)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중국 팬들도 뜨겁게 반응하고 나섰다.

이 소식이 전해진 이달초부터 중국 각 포털사이트 및 블로그에는 많은 댓글이 달리며 장동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중국 네티즌들은 대부분 “축하한다.” ”너무 기대된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네티즌 ‘yinchunyan88’은 “한동안 장동건의 소식을 듣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듣게 돼 매우 좋다.”며 “다치지 않고 무사히 영화촬영을 마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123.232.38.*’은 “할리우드에 진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적었고 ‘天边女人’은 “영화 포스터 속의 장동건은 이미 세계 최고의 무사”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당초 여자 무사 역이 유력시 되었던 장쯔이(章子怡)가 다른 촬영스케줄로 출연이 무산되자 이에 대한 중국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일부 네티즌들은 “만약 장쯔이가 이 영화에 출연했다면 장동건의 인기에 분명 흠이 갔을 것”(220.160.209.*)이라며 “차라리 다른 여배우와 호흡을 맞추는 편이 작품을 위해서라도 더 낫다.”고 올렸다.

익명의 한 네티즌은 “장쯔이는 스케줄로 인해 이 영화를 포기하게 된 것을 분명 후회할 것”이라며 “이 영화는 장쯔이가 출연하지 않은 것을 후회할 만큼 큰 흥행을 거둘 것”이라고 예상하기도 했다.

한편 장동건·케이트 보스워스(Kate Bosworth)가 주연하고 배리 오스본(Barrie Osborne)이 제작을 맡는 ‘런드리 워리어’는 오는 15일 뉴질랜드에서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송혜민 기자 huimin0217@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