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주니어-M, 中데뷔 앨범 국내서도 발매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유닛 슈퍼주니어-M 의 데뷔앨범 ‘迷(Me)’가 오는 30일 국내에도 발매된다.

지난 22일 중국에서 정식 발매된 이 앨범은 출시 전부터 중국 아마존 음반 예약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앨범에는 슈퍼주니어의 히트곡 ‘U’, ‘Don’t Don’, ‘MARRY U’, ‘행복’ 등의 중국어 버전은 물론 ‘迷(Me)’, ‘爱你爱你 (Love Song)’ 등 신곡 5곡, 리메이크 곡 ‘至少还有你’까지 12곡의 노래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국내 팬들을 위해 ‘迷(Me)’, ‘爱你爱你(Love Song)’, ‘至少还有你 (지소환유니:당신 이기에)’ 등 3곡의 한국어 버전을 추가 수록한 만큼 더욱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앨범 타이틀과 같은 제목의 ‘迷(Me)’는 상쾌한 모던 락 풍의 댄스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의 시원한 리듬과 달콤한 멜로디의 조화는 듣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중화권 인기 스타 린이리엔의 노래를 슈퍼주니어-M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至少还有你’도 수록했다. ‘至少还有你’는 1999년 발표되어 중국은 물론 중화권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로 세련된 편곡과 슈퍼주니어-M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새롭게 탄생, 중국 현지에서 타이틀 곡 ‘U’ 와 더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밖에도 2008 북경 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곡 ‘The One’, 몽환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我抱着我(In my Arms), 화려한 현악 사운드의 댄스 곡 ‘這一秒 (The Moment)’등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를 수록한 첫 앨범‘迷(Me)’는 오는 5월 초 대만과 태국 등에서도 발매되어 아시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M은 중국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각종 TV 프로그램 출연 및 팬 사인회 등의 이벤트로 중국 전역의 팬들과 가깝게 만날 계획이다.

사진 = SM 엔터테인먼트

서울신문NTN 김경민 기자 star@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