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미’에 이어 ‘소핫’(So Hot)까지 원더걸스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원더걸스는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의 6월 ‘Song Of The Month’로 선정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세계최초로 진행되는 디지털 음악 시상식인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Digital Music Award)는 한달 동안 싸이월드 뮤직 샵에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가수와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보인 신인가수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원더걸스는 지난해 2월 ‘Irony’로 Rookie of the Month를 수상한데 이어 같은 해 10월에는 ‘텔미’로 Song of The Month를 수상했다.
이로써 총 3번의 수상기록을 갖게된 원더걸스는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역대 수상자 중 빅뱅에 이어 다관왕의 영예를 안게됐다.
원더걸스는 “ ‘소핫’으로 다시 한번 Song of The Month를 수상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며 “더욱 발전하고 항상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는 원더걸스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장 괄목할 만한 신인에게 주어지는 ‘Rookie of The Month’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흑인음악의 깊이를 보여준 ‘Good Bye’의 마리오가 선정됐다.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는 오는 2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가든 스테이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신문NTN 김경민 기자 star@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