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MC몽이 이탈리아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인 ‘네파(NEPA)’ 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MC몽은 ‘네파(NEPA)’의 메인 모델로 낙점,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사상 최고 대우인 4억원의 광고 수입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MC몽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 ‘네파’ 는 등산 용품, 익스트림 용품, 캐주얼 의류 등을 취급 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창립 이래 한국인 최초로 MC몽을 메인 모델로 기용했다.
광고주 측 관계자는 “친근하고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MC몽을 메인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이고 광고 제품의 이미지를 극대화 시킬 것” 이라며 MC몽의 광고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한편 MC몽은 오는 30일부터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몽이 유랑단’ 을 위해 밤낮없이 연습에 몰두 중이다.
사진제공=M.A 와일드독
서울신문NTN 김경민 기자 star@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