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 여가수 아무로 나미에의 새 싱글 앨범이 국내에 전격 발매된다.
오는 18일 아무로 나이메는 한국 및 일본에 새 싱글 앨범 ‘WILD/Dr.(와일드/닥터)’를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약 1년 만에 발표한 이번 앨범은 지난해 “음악적 변화를 시도하겠다.”고 선언한 아무로 나미에가 올해 들어 처음 선보이는 새 음반이라는 점에서 발매 전부터 한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총 2곡이 수록된 새 앨범에는 댄스 장르의 ‘WILD’와 ‘Dr.’ 두 곡이 담겨 있으며 아무로 나미에만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십분 살려낼 수 있는 곡으로 평가되고 있다.
수록곡 ‘WILD’는 쿨하면서도 파워풀한 분위기의 댄스 곡으로 일본 ‘코카콜라 ZERO’의 CM송으로도 삽입돼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또한 ‘Dr.’는 발레음악 ‘볼레로’를 모티브로 한 오페라, 일렉트로닉, 테크노, R&B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극적인 전개가 돋보이는 곡으로, 일본 ‘비달사순’의 캠페인송으로도 선정됐다.
한편 아무로 나미에는 작년 10월부터 일본 전국투어 ‘namie amuro Live Tour 2008-2009’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다.
서울신문NTN 최정주 기자 joojoo@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