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남성 보컬그룹 SG워너비가 전국 순회 콘서트가 공연 검색 순위 8주 연속 1위를 내달렸다.
지난 6월 20일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6집 발매기념 콘서트 ‘Gift From SG WANNA BE’의 대장정에 돌입한 SG워너비는 서울, 창원, 인천 등 전국 대도시를 돌며 총 14회의 공연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SG워너비의 이번 성과는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매회 200~300명의 현지 관람객을 유치, 한류 전도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한 것으로 나타났다.
SG워너비 공연기획사 측은 “SG워너비는 8주간 공연 검색 순위 차트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1700여 일본 관객을 모아들였다.”며 “앞으로 남은 도시의 예상 방문객 수를 합하면 대략 2300~3000명 정도의 일본팬이 SG워너비의 콘서트를 다녀갈 것으로 추산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서 SG워너비는 ‘사랑해’를 비롯해 ‘세글자’, ‘라라라’, ‘타임리스(Timeless)’, ‘내 사랑 울보’, ‘살다가’ 등 히트곡 퍼레이드와 함께 멤버 간 갈등과 화합의 스토리를 드라마 형식으로 엮어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제공 = IS엔터미디어
서울신문NTN 최정주 기자 joojoo@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