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동건이 오는 3월6일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힌 가운데 이날 연인 고소영과 결혼설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밝힐지 관심이 쏠린다.
26일 장동건 소속사에 따르면 장동건은 오는 3월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생일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매년 팬들과 생일 팬미팅을 가져온 장동건은 지난해 일본 요코하마에서 행사를 열었지만 올해는 국내에서 팬미팅을 가지기로 결정한 상태. 올해는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기로 했다.
해마다 장동건의 생일 팬미팅에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팬들이 몰렸던 점을 감안하면, 이번에도 다국적 팬미팅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 최근 불거진 연인 고소영과 결혼설에 대해 밝힐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장동건과 고소영은 5월께 결혼 예정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소속사는 강하게 부인하고 있다.
앞서 장동건이 공식 홈피에지에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만일 언젠가 좋은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된다면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도록 할게요.”라고 밝힌 것과 관련해서도 이날 팬들 앞에서 입장표명을 하지 않겠냐는 추측이 일고 있다.
사진 = 서울신문NTN DB
서울신문NTN 채현주 기자 chj@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