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양현석이 자사 소속 가수인 이은주와의 오랜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양현석은 9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의 ‘프롬YG’ 코너에 “지난 수년간 FROM YG는 소속가수들의 소식을 전하는 곳이었지만 오늘이 마지막이니만큼 제 개인적인 고백으로 마무리 할까 한다.”며 열애사실을 밝혔다.
양현석은 “나의 정확한 생년월일이 69년 12월생이니 닭띠이자 나이로는 이제 40대 초반이다. 평생 결혼은 안 할 거라고 입버릇처럼 말하고 다녔던 철부지 노총각이었지만 나도 이제 슬슬 솔로 탈출을 준비해야 할 듯 싶다.”고 운을 뗐다.
이어 “9년간 비밀리에 만나온 내 여자 친구의 이름은 이은주로 팬 여러분들의 예상대로 2002년 YG에서 발표한 첫 여자그룹인 스위티의 멤버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이은주는 젝스키스 멤버였던 이재진의 동생으로 지난 2002년 데뷔해 스위티, 무가당의 멤버로 활동했다.
양현석은 “이 친구의 나이는 81년 닭띠로서 저보다 12살 어린 띠 동갑이다. 9년을 만나오면서 단 한 번도 다른 여자가 내 여자 친구보다 더 예쁘다는 생각을 안 해온 것을 보면 눈에 단단히 뭐가 씌었던가 아니면 흔히 말하는 천생연분인 듯 싶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양현석은 올해 안엔 결혼계획이 없고 결혼을 하더라도 공개적인 결혼식은 없을 거라고 전하며 글을 마쳤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서울신문NTN 정병근 기자 oodless@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