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창사 49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동이’가 블로그를 통해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한다.
드라마 ‘동이’ 관계자는 12일 문을 연 ‘동이’의 공식 블로그 ‘맹똥이와 함께 하는 동이사랑’(http://blog.naver.com/mbcdong2)을 통해 ‘동이’ 를 좀 더 유쾌하고 친근한 분위기의 드라마로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블로그 메뉴 중 ‘현장취재-추적24시’ 코너에서는 ‘동이’의 대본리딩현장,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상견례 현장, 수중 촬영기 등 따끈따끈한 소식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접할 수 있다. 또 ‘닥!공!’ 코너에서는 동이와 관련된 역사적 배경을 살펴볼 수 있다.
‘핫 이슈 in dong2’ 에서는 ‘동이’에 관련된 재미있는 기획 포스트가, ‘동이 만드는 사람들’ 메뉴에는 ‘동이’의 전 제작과정과 감독을 비롯해 미술, 의상, 소품 등 관련 스태프들의 이야기가 담겨진다.
동이사랑 블로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장인물에 대한 삼행시를 지어 응모해 선발되면 동이 원작소설책 30세트(4월 2일)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블로그에서는 31일까지는 블로그 오픈 기념으로 원작소설 30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 = MBC
서울신문NTN 백영미 기자 positive@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