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달 간 세 명의 고객이 한 팀으로 결합해서 미션을 수행하거나 KT 상품 2개 이상 결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5월 한달 간 ‘Happy Together’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월드컵 기간에 맞춰 진행하는 ‘황금 축구공이 내 품에’이벤트는 QOOK홈페이지에서 친구, 가족 등 3명으로 팀을 구성, 미션 수행을 통해 그 순위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주요 수행 미션은 QOOK상품에 가입하거나 온라인상에서 QOOK 상품을 알리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획득하는데 5월 한달은 다득점 순위로 32개팀을 가린다.
또 6월 한달 간은 32개팀이 새로운 미션을 수행, 다득점 순위에 따라 1위, 2위, 3위 팀에 각각 5돈, 3돈, 2돈의 순금 축구공이 증정되고 16위까지는 응원 Package(대한축구협회 공식 응원셔츠 2벌, 미니 자불라니 1개 구성), 32강에 올라간 32개팀 모두에게는 5만원권 CJ외식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또한 ‘2010개 선물이 내 품에’이벤트는 5월 한달 간 KT의 상품 중 2개 이상을 결합한 고객(기존, 신규 모두 포함)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QOOK홈페이지(www.qook.co.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010분에게 LG 3D TV(모델명 : 47LHD503D. 2대), 응원 Package(20개, 구성은 1번 이벤트와 동일), 미니 자불라니(1,988개)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어버이날 기념 반짝 이벤트도 있다. 5월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QOOK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00번)를 통해 QOOK 인터넷패밀리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 기프티쇼가 제공된다. QOOK 인터넷패밀리는 분가 가족 등 가족이 2개의 서로 다른 주소에서 QOOK인터넷을 사용할 때 추가되는 한 회선은 반값인 요금 절약형 가족 상품이다.
사진=KT
서울신문NTN 차정석 기자 cjs@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