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오는 19일까지 ‘희망찬家 대학생 리더 1기’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희망찬家 대학생 리더’는 홈쇼핑과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마케팅 실무를 체험하며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모임이다.
이를 통해 선정된 학생은 월 1회 이상 마케팅 아이디어제안, 블로그ㆍ트위터를 통한 홍보활동 등 롯데홈쇼핑 마케터로서 기량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홈쇼핑과 열린 의사회가 진행하는 사회공헌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희망찬家 대학생 리더는 롯데홈쇼핑 이용 시 최대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우수 활동자는 장학금 지급, 해외자원봉사 기회를 제공받는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으로 활동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2011년 2월 28일까지 9개월간이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monitor@lotte.net)로 지원하면 된다.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 신재우 전무는 “마케팅 인재들이 자신의 기량을 경영현장에서 테스트해 보며 새롭게 갈고 닦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이 젊은 홈쇼핑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롯데홈쇼핑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