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해피 선데이’의 코너 ‘남자의 자격’이 개그맨 이경규, 김국진, 이윤석 등의 강연내용을 풀버전으로 공개했다.
‘남자의 자격’ 제작진 측은 14일 프로그램 홈페이지 내에 ‘남자, 풀버전 강의’라는 제목의 폴더를 개설했으며 기존 ‘청춘에게 고함’편 방영분 중 시청자들이 뽑은 세 개의 강연영상을 편집 없이 선보였다.
공개된 풀버전 강연영상에는 맏형 이경규를 비롯해 김국진과 이윤석의 강연실황이 포함됐다. 앞서 이경규는 인내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강연으로 호평 받았으며 김국진 역시 인생을 놀이기구인 롤러코스터에 비유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낸 바 있다.
영상공개 사실이 알려진 이후 ‘해피 선데이’ 홈페이지를 방문한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크게 웃고 크게 울 뻔 했다. 정말 감동적이다”, “몇 번을 돌려봐도 지겹지가 않다”, “세 사람의 강연은 신이 내려준 메시지 같다”며 강연을 극찬했다.
한편 ‘남자의 자격’은 오는 16일 대한민국 대 에콰도르 축구경기 중계방송 관계로 오후 4시 10분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 = KBS 2TV ‘해피 선데이’-‘남자의 자격’ 방송화면 캡처
서울신문NTN 장기영 기자 reporterjang@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