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은 오는 19일 명품화장품 전문몰 ‘뷰티 인사이더’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뷰티 인사이더’는 명품화장품의 알뜰쇼핑정보, 시즌트렌드, 피부관리법, 뷰티테스터 등 유용한 미용정보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명품화장품 전문관이다.
롯데아이몰은 뷰티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구매금액의 7%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이어 명품화장품 구매고객 선착순 7000명에게는 크리니크 마스카라 샘플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오픈축하 적립금 팡팡’ 이벤트를 열고 페이지 하단에 있는 한 줄 게시판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과 뷰티폴(poll) 투표에 참여 고객 선착순 각 1000명에게 적립금 천원을 지급한다.
‘뷰티 인사이더’는 뷰티테스터를 운영, 백화점매장에 입점해 있는 ‘시셰이도’, ‘겔랑’, ‘랑콤’, ‘비오템’ 등의 명품화장품브랜드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테스터해 볼 수 있다. 월 1회 새로운 상품이 등록되며 원하는 상품을 정해 사연을 올려 참여할 수 있다.
롯데아이몰 기획팀 송재희 팀장은 “명품 화장품 한 개의 카테고리만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전문몰을 열고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상시 진행해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명품화장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며 “롯데아이몰은 뷰티전문몰에 이어 이달 말에는 같은 형태의 스포츠 전문몰도 오픈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롯데홈쇼핑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