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6월 18일부터 7월 17일, 오후 야외 수영장에서 석양을 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나이트(BBQ Night)’를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 ‘스플래쉬’에는 바비큐 그릴을 마련해 양고기, 소고기 꽃등심 등 다양한 종류의 육류와 해산물 뷔페 식단을 준비한다. 또한 각가지 드레싱 종류와 샐러드, 아이스크림, 쿠키, 과일 등 풍성한 디저트 뷔페코너를 마련한다.
‘바비큐 나이트’는 1인당 45,000이며 어린이는 23,500원 그리고 5세 이하는 무료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 밖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힐튼남해를 경험할 수 있는 얼리 서머 패키지를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스위트(45평형)’는 1박과 함께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에서 조식 뷔페를 포함해 프랑스산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인 클라란스 트래블 키드와 맥주가 제공된다.
또한 힐튼 남해 인근에 위치한 다양한 나라의 테마 별 주택과 정원이 어우러진 ‘원예 예술촌’ 방문 시 40%가 할인되는 쿠폰이 포함된다.
힐튼남해에서 제공하는 여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힐튼남해 홈페이지(www.hiltonnamhae.com) 및 대표전화 (055-860-0100)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힐튼 남해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