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은 활동성 마일리지 ‘클로버’의 사용처를 대폭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구매와 상관없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 받을 수 있는 기존의 장점은 그대로 두고 사용처는 보다 확대해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한 것.
‘클로버’는 로그인만 해도 20개가 적립되며 홈페이지 즐겨찾기 추가(500개), 개인정보 변경(500개), 이메일 수신동의(500개), 상품평 작성(250개), 사진 상품평 작성(500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 가능하다.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된 50명 고객은 매달 클로버 1만개를 적립해주며 클로버 100개로 클로버 복권 1개를 구매해 당첨 시 클로버를 1만개부터 100개까지 등수별로 차등 지급한다.
이를 통해 얻어진 클로버는 롯데닷컴 내에서 포인트로 전환,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롯데닷컴 마케팅실 김희영 대리는 “클로버는 고객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마일리지”라며 “꼭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보다 많은 쇼핑혜택이 고객께 돌아가게끔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개편취지를 밝혔다.
사진=롯데닷컴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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