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김진오 기자] 한빛소프트는 23일 낚시게임 ‘그랑메르’가 비공개테스트(CBT) 진행과 동시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오는 26일까지 실시하며,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기간 중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그랑메르’는 보트를 타고 푸른 바다로 나가 실존하는 다양한 어종의 물고기를 낚는 트롤링 낚시를 소재로 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방법과 낚시의 짜릿한 손맛의 재미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들을 위해 그랑메르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품 네 입맛대로 골라라!’ 이벤트에서는 플레이 기록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로 기간 중 이름에 ‘다랑어’가 들어간 물고기를 잡은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참치 통조림 세트를 증정하는 ‘오늘 저녁은 참치 반찬’ 이 있으며 ‘인내심이 있어야 진짜 낚시꾼!’ 이벤트는 기간 동안 매일 50마리의 물고기를 잡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명품 김 한 박스를 증정한다.
‘오~ 급이 좀 되는데!’ 이벤트는 레벨 5 이상인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오징어 맛 세트를 증정하고, ‘그랑메르 개근상’ 이벤트는 매일매일 그랑메르를 플레이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간식 종합 세트를 제공한다.
또 ‘월척 현상수배’ 이벤트에서는 테스트 기간 동안 일일 최대어 랭킹 1위인 유저 4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을 증정한다.
‘게임머니 지급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 전 컴퓨터 사양 확인만하면 게임머니 쿠폰을 지급해 주며, 홈페이지에 글을 쓰는 유저에게는 게임머니로 교환이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해 준다.
마지막으로 테스트 기간 중 게임 플레이 후 설문에 참여한 유저들에겐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21일부터 그랑메르는 이번 테스트의 신규 콘텐츠 어류도감을 활용해 물고기 이름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 ‘魚명을 맞히면 魚물이 따라간다’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 하고 있다.
이 밖에 기타 그랑메르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일정 및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m.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오 기자 why@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