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G마켓은 ‘D-100 수능 만점 X_FILE’ 이벤트를 열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매일 50명씩 총 700개의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수능합격기원 선물로 증정한다. 15일까지 나만의 수능준비 노하우를 게시판에 올리면 5명을 뽑아 아이리버 MP3를 제공한다.
수능시험 당일 필요한 준비물과 건강관리제품, 수험생 선물 등도 50% 가량 저렴하게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수능 100일을 앞두고 응원메시지를 가장 많이 받은 고등학교에 간식을 증정하는 ‘2교시 종이 울리면 백만원 쏜다’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싶은 고등학교를 지정하고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가장 많은 응원메시지가 쌓인 고등학교 1~2곳을 선정해 옥션의 대학생 마케터 ‘캠퍼스 오픈마케터’가 직접 해당 학교를 방문한다.
2교시가 끝난 후 100만원어치의 간식을 증정하며 응원메시지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선정된 학교에 응원메시지를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2500포인트도 증정한다.
인터파크는 ‘2011 수능 성공을 위한 코치, 수능플래너’ 판매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밖에 롯데닷컴은 ‘2011 수능 대박 이벤트’를 통해 수능 시험일까지 구입 고객에게 호랑이 무릎 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1번가는 ‘티 멤버십으로 학습참고서 반값’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 마케팅실 박기웅 본부장은 “무더운 여름철 수능을 100여일 앞두고 수험생들의 사기를 북돋기 위한 응원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남은 기간 동안 집중력과 학습전략이 승패를 좌우하기 때문에 학습도우미 제품과 학습계획표 등을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