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옥션은 오는 30일부터 9월 14일까지 한가위 ‘16개월 무이자 카드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옥션은 지난 5월 대한민국 16강 기원을 위해 진행했던 ‘16개월 무이자 카드할부 서비스’를 올해 추석을 맞아 앙코르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KB, 신한, 외환, 현대 등 국내 대표 4곳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며 옥션 사이트에서 30만원 이상의 물품 구매시 16개월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6개월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옥션 측은 “추석 시즌에 맞춘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가의 선물 및 추석빔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 인기 있는 소니 PS3 160G, 팬택 SMP 등을 각각 월 2만원대에 16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명품가방, 신형 TV 등의 고가의 제품들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다.
옥션 인터넷 마케팅팀 문제연 팀장은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추석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길 바란다.”며 “추석 선물을 비롯해 신학기, 혼수철을 맞아 고가의 가전제품, PC, 가구 등 고가 상품을 장만하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옥션은 추석을 맞아 ‘물가 잡는 옥션 한가위 장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