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앞날을 예견하며 섬뜩함과 궁금함을 동시에 유발하고 있는 ‘지옥에서 온 편지’와 ‘천국에서 온 편지’가 어떤 근거로 그런 예견을 내놓는지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9월 3일 방송된 KBS 2TV ‘스펀지 제로’에서는 미래에 벌어질 일을 모두 알려주는 이색 사이트가 소개됐다. 사람의 미래를 알려준다고 알려진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는 이름 나이 성별을 작성한 후 ‘천국으로 접속하기’ 버튼을 누르면 개인의 앞날을 예측한다.
특히 방송인 이휘재는 2042년 70세가 되는 어느 날 계단에서 떨어져 사망한다는 다소 황당한 미래가 펼쳐졌다. 또 개그맨 겸 가수 허경환은 96세까지 장수한다는 예언이 나타났다.
이와 함께 ‘지옥에서 온 편지’ 사이트 역시 인기몰이 중이다. 이는 앞서 소개한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와 반대로 지옥에서 사람의 미래를 예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먼 훗날 지옥에서 자신에게 보낸 메시지가 담겨 있어 네티즌들을 공포에 떨게 하고 있다.
한편 ‘지옥에서 온 편지’와 ‘천국에서 온 편지’ 사이트는 국내 네티즌들이 갑작스레 몰려들어 서버가 다운되는 사태를 초래하기도 했다. 두 사이트 주소는 http://www.uremon.com/heaven(천국에서 온 편지)와 http://www.uremon.com/hell(지옥에서 온 편지)로 구성돼 있다.
사진 = KBS 2TV ‘스펀지 제로’ 화면 캡처
서울신문NTN 뉴스팀 ntn@seoulntn.com
▶ 장진영의 마지막 1년…2개의 결혼반지 ‘순애보’
▶ 강릉 여고생, 귀가 중 흉기에 찔려 사망…또 묻지마 살인?
▶ "폭탄버거 비켜!"…내장파괴 버거 네티즌 관심 UP
▶ 이홍기, 헤어스타일 변신…“제르미 귀환” 팬들 반색
▶ "개나 소나 판내고"…용감한형제 신곡 ‘돌아돌아’ 가사 화제
▶ 샤이니 키 "왕비호 헤어 표절? 먼저 한건 인정" 해명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