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에서 스파트리트먼트 라인의 피부 유수분 균형을 조절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천연 네츄럴 플로랄 라벤더와 쟈스민 워터를 새롭게 출시해 눈길을 끈다.
쟈스민 워터는 피부 표면에 번들거리는 유분을 조절해 과잉 피지 때문에 일어나는 트러블을 예방하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면서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띄어나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며 화장솜에 듬뿍 뿌려 수분 팩으로도 사용 가능한 천연 미스트다.
특히 쟈스민 미스트의 은은한 향은 신경을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와 함께 트러블 진정 작용에 뛰어난 제품. 사랑의 묘약이라 불리우는 쟈스민은 피부에 탄력을 강화해 줘 피부 노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로얄네이쳐의 스파 트리트먼트라인은 천연의 엄선된 원료처방으로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 시킨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공 화학 성분을 배제한 천연의 라벤더. 쟈스민 미스트로 보습과 진정을 시켜주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로얄 네이쳐 스파트리트먼트 라벤더. 쟈스민 워터는 100% 천연 플로랄 워터로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등이 배제된 제품. 소비자가격은 100㎖기준으로 2만8000원이며 롯데 백화점 6개 매장과 로얄네이쳐 3개 브랜드샵 그리고 오가닉 전용샵 올가 11개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www.royal-nature.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 로얄네이쳐
서울신문NTN 채현주 기자 chj@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