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와이디온라인(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과 오디션2는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오디션에서는 오는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최신 애플 컴퓨터(iMac),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는 ‘행운의 잭팟’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한 판당 주어지는 응모권을 모아 횟수에 관계없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 전원에게는 다음 아이템을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아이템을 선물할 때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모두 제공한다.
오디션2는 16일부터 30일까지 ‘송편 모으기’와 ‘추석 용돈 받기’ 퀘스트를 수행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머니와 경험치를 선물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편 모으기 퀘스트를 통해 게임을 즐긴 유저에게 1~3개의 송편을 제공하고 15개의 송편을 모으는 유저에게는 경험치 100과 게임 머니 100덴 뿐 아니라 오색 송편을 지급한다.
‘송편 모으기’ 퀘스트에서 획득한 오색 송편은 5개로 모아 ‘추석 용돈 받기’ 퀘스트에서 5000덴과 토끼천사 특수 칭호를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남, 녀 한복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0000 캐시를 선물한다.
이민우 와이디온라인 운영본부 본부장은 “게임안팎에서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디션1,2에서 준비한 혜택들로 추석 연휴가 더욱 풍성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